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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9-05-07 10:23
조정석-
 글쓴이 : 관리자 (124.♡.144.94)
조회 : 132  
조정석 19-05-03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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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편사항

5월 3일 진주에서 구미로 가는 버스를 버스타고를 통해 예약을 했습니다. 모바일 발권을 통해 승차 하려고하니 인식이 안되서 기사님이 매표소에 가서 표를 바꿔오라고 친절하게 데려다 주셨습니다. 그런데 14번 창구 매표소 직원분이 짜증 섞인 말투로 빨리 취소하라고 경원 것을 끊지 왜 경전 것을 끊었냐고 말씀하시는 겁니다. 저는 분명히 경원여객 것을 끊었는데 제가 잘못했다는 식을 말씀하시는 것에 황당했고 처음부터 진주 구미 노선은 경원 여객 한 회사만 운영하는 노선인데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되죠? 수수료 10%로까지 물고 기분 나쁘게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인식이 안 되는 거면 인터넷으로 예약을 받지 말던가 예약은 예약데로 받고 취소 수수료는 수수료데로 받고 그러면 안되지 않은가요? 이런 사람이 적은 것도 아니고 제가 탄 버스에만 4명이 넘었습니다. 빨리 이런 부분이 시정되었으면 합니다.

관리자 19-05-07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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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시스템을 새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시정할수 있도록  해당 운수회사에 통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