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작성일 : 19-06-04 09:29
강신혜-불친절
 글쓴이 : 관리자 (124.♡.144.94)
조회 : 319  
강신혜 19-06-01 17:01
 110.70.27.170 답변 수정 삭제  
* 안녕하세요. 토요일 4시 40분경에 산청가는 시외버스 이용한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표 검수하는 분이신지 그냥 차 시간 관리하는 분이신지는 모르겠는데, 그 모자쓰신 분이 아직 출발하지도 않은 앞차를 이유도 제대로 설명해주지 않으시고 아주 퉁명스럽게 반말로 다음차, 다음차 타라고! 라고 윽박지르시듯이 말씀하시는데 정말 불쾌해서 참을수가 없습니다. 제가 친절한 서비스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반말을 사용이나 말투 같은것은 고객을 대할때 조심해주셔야 하는 부분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직원 교육을 제대로 하고 계신건지 궁금합니다.

관리자 19-06-04 09:30
 124.♡.144.94  
여객사별로 개찰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관리하시는 직원의 소속이 달라서 해당 업체 모두에게 직원의 고객응대 서비스 재교육을 할수 있도록 계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