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익명 19-09-11 14:13
 183.104.216.27 답변 수정 삭제  
* 안녕하세요 버스타고앱으로 9/11일 출발 13:20분 차를 예매했는데요.
진주 시외버스터미널 13:00시쯤에 도착해서 앱을 켜보니 먹통이고 터미널 안에서는 다시 예매해야한다는 말들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줄을 섰는데, 이제는 또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옆에 있던 농협 ATM기를 봤는데 줄이 너무 길었어요. 그래서 정리하고 계시는 관계자 아저씨께 제가 지금 현금도 없고, 출발 직전이고, 버스타고 앱으로 예매는 했는데 어떡하냐고 물어보니, 자기는 해줄게 없고 나중에 환불만 해준다는 소리만 하더라구요?.. 저는 그시간대에 꼭 가야했었는데 결국 순천차도 타지 못했습니다... 긴급상황인걸 이해하지만. 그럼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미리 미리 공지를 해주시던가요. 줄서서 기다리는 도중에 말씀하시는건 뭔지.. 그리고 ATM기도 이미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서 뽑을 시간도 넉넉하지 않아서 말씀드린건데 "자기도 해줄 수 있는게 없다." 라는 말만 반복하시더라구요. 제가 계좌이체라도 안되냐고 물어
익명 19-09-11 14:17
 183.104.216.27 답변 수정 삭제  
* 봤는데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앱 문제라 시외버스터미널 측에서도 억울할 수 있지만. 대처가 잘못된거 아닌가요?.. 그럼 예매내역이라도 확인하고 일단 승객을 태워야되는거 아니냐구요. 추석전날이라 다들 집가려고 하는거고 표도 없을텐데. 저처럼 못탄 사람들은 어떡하라구요?

관리자 19-09-11 14:56
 124.♡.144.21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비카드로 예매를 하고 있는 전국 터미널이 오늘 동시에 불통이 되어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렸습니다.
전산이 연결이 되지 않으면 카드 승인이 안되므로 부득이 현금 발권을 해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예매하신 표는 환불처리가 될겁니다.
운행회사와 매표회사는 경전여객입니다.
-환불관계는 055-746-5511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