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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영빈 19-10-06 20:40
 110.13.131.193 답변 수정 삭제  
등업이 안되어서 글쓰러 왔더니 앞에도 민원이 많네요

개양터미널 상황입니다

밤 11시 즈음에 개양터미널에서 기계로 심야가 아닌 일반으로 창원행 발권을 했는데 해당 시간대에는 이미 심야버스가 운행 중인지라 사용하지 못하고 버스탈때 현금으로 탑승했습니다

이후 6시간이 지나 환불이 100%로 안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어차피 사용하지도 못하는 표를 팔았기에 환불이 가능할거라 생각했고 매표소로 가서 환불을 이야기 하니 환불이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왜 시스템상으로는 사서 쓰지도 환불 받지도 못하는 표를 팔면서 안내하는 멘트도 나오지않았는지와  매표소 직원에 의하면 위와 같은 잘못된 표를 사서 발권하면 하루 정도 뒤에는 환불을 해준다고 하는데 왜 그 이후에는 안되는지, 그리고 그에대한 설명을 굉장히 불친절하고 마치 고객이 잘못했다는양 설명하는 직원에 대해서도 그 이유를 찾아내어 소명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기다리겠습니다

관리자 19-10-07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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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양터미널은 진주시외버스터널과 상관이 없습니다.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관리하는 업체가 아니고 개양간이터미널, 과기대정류장도 자체영업소입니다.
표 환불에 대해서는 표 뒤에 환불 규정이 있습니다. 무인발권기로 발권을 하셨다면 예외 상황이 될수도 있습니다.
심야버스를 이용하실때 좌석이 있었다면 일반표에 차액을 지불하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개양 같은 경우는 심야시간에  문을 닫기 때문에 환불을 할수 없으므로 그 관계는
저희가 답변을 드릴수가 없습니다. 개양터미널에 다시한번 말씀드려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부산교통에 문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