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배건민 19-10-09 10:15
 223.39.130.208 답변 수정 삭제  
제가 어제 진주에서 마산가는 티켓을 2장 예매하고 그 중 1장을 환불요청했는데, 직원분께서 환불이 이닌 사상으로 가는 심야버스 티켓으로 재발권했습니다. 저는 환불이 끝난 줄 알고 마산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왔고 집에 와서 환불이 안됐다는 것을 알고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 전화했으나 055-741-3637 에 전화해서 문의해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전화해보니 진주시외버스터미널로 다시 와야 확인이 가능하다는 어처구니 없는 얘기를 들어서 문의를 남깁니다. 저는 다시 진주에 갈 일도 없고 제 실수가 아닌 직원의 실수탓인데 왜 제가 거기까지 가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보통 이런 경우에는 카드 번호와 예매번호를 알려달라고해서 전화상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것으로 아는데 관리자님께서 읽어보시고 해결해주세요.

관리자 19-10-10 09:01
 124.♡.144.21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리실에서 매표를 관리하는 곳이 아니라 확정된 답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부산교통이 매표회사로 오시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겁니다. 다시한번055-741-3637로 전화해서 문의해 보십시오.
고객님이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