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이샛별 19-10-16 23:26
 119.199.145.235 답변 수정 삭제  
10월16일 오후 9시20분 삼천포 완행버스 기사 불친절 신고합니다.
버스를 매번 타고 다니다 보니 매번 표끊기도 번거로워 교통카드를 자주이용합니다.
보통 기사님들은 말없이 해주시는데 가끔가다가 그거누르는게 번거로운지 좀 틱틱되는 기사님 계시지만 그러려니했는데 오늘은 정말 너무기분 나빠 회원가입했습니다.
차타고 사천이요 하면서 카드내니 대뜸 표끊어오세요 그러시길래 교통카드로 하겠습니다.했더니 그사람 많은데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면서 표 끊어오라고 이런걸로 결제하면 매표소에 일하는 사람들 다없애야 한다고 ..--아니제가 그런거 까지 생각해야합니까?매번 타는버스 충전만 하면되는 교통카드가 있는데 굳이 왜 매표소를 가야하는지 그리고 그게 그렇게 소리를 고래고래 지를일인지.저도화가나서 공짜로 타는거 아니지않냐하니 끝까지 궁시렁궁시렁. 고객을 대체 멀로 보는건지.그런분은 서비스업 하면안된다고 생각합니다!!철저한 교육부탁드립니다!꼭이요.그기사님 덕분에 출근길이 너무 불쾌했습니다

관리자 19-10-17 09:11
 124.♡.144.21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운수회사에 고객님의 민원 전달했습니다.
철저한 교육으로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