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김민지 19-11-29 12:27
 223.39.138.33 답변 수정 삭제  
11월29일11시45분경 개양역에서 광양으로가는티켓을사러갔습니다 시간표에광양시간표가잘보이지않아서직원분께광양가는차시간을 물어보니 시간표를보세요라고하십니다 저는진교순천광양시간표에 광양가는차가4시밖에안보여서 인터넷으로11시55분차를보고왔는데안보여서그런다고다시물어보니 직원분이엄청짜증을내시며 저게안보이냐고 제대로보지도않고물어본다며 엄청뭐라하시네요 모르면물어볼수도있지요 많은걸물어본것도아닌데 그게그렇게화낼일인가요 사람많은데서엄청무안을주시네요 제가모르면손님순천위에광양직행시간표있어요 보세요 그정도말해주면감사합니다했을건데 말한마디해주는게그렇게힘든건가요 어떻게이렇게불친절할수있는지어이가없어서남깁니다

관리자 19-11-29 17:49
 124.♡.144.21  
고객님 개양터미널은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관리하는 정류장이 아닙니다.
개양터미널의 불편사항은 시청교통과에서 접수하시면 민원이 해결 될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개양의 민원을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 접수를 하시는데
그곳은 간이정류장으로 자체적으로 사업권을 가지고 하는 정류장으로
시청교통과에 민원을 청구하시면 행정조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 기분이 많이 언짢으셨을 텐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