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김종수 19-12-26 21:36
 223.62.178.165 답변 수정 삭제  
* 2019년 12월 26일 저녁9시쯤 표를 구매하는 창구에서 외국인에게 욕설과 표정이 굉장히 화난모습으로 고객에게 화를애로 따지는모습으로 대하는 남성직원을 봤습니다. 말이 안통한다고 그런식으로 대해도되는건지 정말 의구심이들었습니다. 진주에 온지 얼마 안됐지만 정말 인상을 찌푸리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진주에서 시외버스터미널이라는 공공시설에서 해외고객님께 그런식으로 화를내는 모습을보고 진주라는곳을 망신시키는것이아닌가 진주가아닌 나라망신아닌가 생각이들었습니다. 괜한 오지랖으로 생각들수있겠지만 이렇게 고객을 응대하면 인식이 안좋아지는거같아 여기에다 남김니다

관리자 19-12-27 14:47
 124.♡.144.21  
확인해서 해당 운수사에 통보하여 시정조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