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이수정 20-01-13 10:19
 210.104.250.55 답변 수정 삭제  
진주-경주 노선을 매주 이용하는 고객인데요
왜 계속 프리미엄 버스를 배차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특히 막차는 항상 매진에 못타는 사람도 있고 한데 좌석수도 적은 프리미엄으로 배차하셨더라구요. 이번주부터는 막차는 우등으로 바뀌고 4시버스가 프리미엄으로 바꼈던데 프리미엄으로 배차하여서 적은 좌석을 운행하실거면 차라리 버스를 한 대 더 추가해주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그리고 진주-경주 프리미엄버스 기사님마다 다르던데 굳이 경주 도착 15-20분 남겨두고 휴게소를 가시는 이유는 뭔지.. 항상 가시던 기사님이 가시더라구요 근데 승객이 요청하지도 않았고 기사님이 급하신가 봤는데 버스 세우고 한참 있다가 화장실 다녀오시구요. 막상 버스를 세우니 안가려던 사람들도 몇몇 화장실 가긴 하시던데 경주 15-20분 남기고면 차라리 경주 도착해서 화장실 이용하는게 훨 나은 방법인거 같네요. 그리고 경주-진주 노선도 프리미엄버스가 2, 4시로 또 늘었던데 아니 제일 많이 이용할 시간대(특히 4시) 버스를, 그거도 2시간 좀 넘게 가는 그렇게 장거리도 아닌 경로를 왜 굳이 또 프리미엄 버스로 배차하시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차라리 그렇게 하실거면 막차를 8시쯤 하나 더 운행해주세요. 이렇게 불편할수가 없습니다. 특히 경주-진주 4시50분 버스는 맨날 매진에 가깝던데 생각 좀 하고 배차 해주세요

관리자 20-01-13 10:44
 124.♡.144.21  
진주시외버스터미널관리실입니다.
배차관련 문의는 해당 운수사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터미널내의 불편사항은 저희가 답변을 드릴수 있지만 차량관련 문의는 운수사에서 합니다.
고객님의 불편 사항을 해당 운사로 전달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