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작성일 : 17-08-23 08:56
박창희
 글쓴이 : 관리자 (124.♡.147.29)
조회 : 646  
박창희 17-08-22 11:47
 117.111.20.46 답변 수정 삭제  
개양터미널에 11시 25분에 대구 버스온다고 돼있어서 20분부터 기다렸는데 10분 지나도 안오길레 물어보니까 이미 지나갔답니다 이게 무슨 말도안되는 일입니까 이거 덕분에 제 일정 다 밀리고 화만나네요
박창희 17-08-22 11:47
 117.111.20.46 답변 수정 삭제  
직원은 환불하세요라고만 말하고 사과 한마디없이 환불하라면서 오히려 다그치기만 하고 짜증납니다 이딴식으로 운영하지마세요
박창희 17-08-22 11:50
 117.111.20.46 답변 수정 삭제  
다른 사람은 다 탔으면 제가 잘못한겁니까? 엄연히 25분이라고 적혀있는 사항인데 버스가 먼저 왔다고 먼저 출발하면 시간표가 무슨 소용입니까 빨리왔으면 적어도 25분까지는 기다려야 하는거 아닙니까

관리자 17-08-23 09:01
 124.♡.147.29  
진주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출발시간이 11시10분에 출발하는 차입니다.  경남과기대 및 계양간이역은 고객의 편의상 시간을 적어 놓은 것입니다. 도로 사정에 따라 시간이 10분이 소요되지 않을 때도 많습니다. 간이역은 버스가 기다렸다 갈수 있는 여건도 안되지만 터미널에서 만차가 되면 무정차로 통과할 수 도 있습니다. 대구는 인터넷 예매도 가능하지만 간이역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앞으로는 11시 10분차면 11시15분에는 도착하셔서 기다리시는게 안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창희 17-08-23 11:47
 165.♡.143.251  
시간은 그렇다쳐도 직원이 그렇게 불친절하게 대해도 됩니까 버스 놓친것도 그런데 직원이 너무 불친절하고 제 탓으로 돌리는 태도때문에 더 화나는 겁니다 글을 자세히 읽은건 맞습니까?
박창희 17-08-23 11:47
 165.♡.143.251  
관리자분도 죄송하다는 한마디 말도 없이 직원에 대한 이야기는 쏙 빼놓고 얘기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