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광장

고객광장

문의게시판

코로나로 인해서 운행시간 바뀐거 왜 기재가 안되어있나요?

다 그 시간에 맞춰서 약속 잡아놓고 했는데 터미널 와서 그 시간대 없어졌다고 당분간 그렇게 운행하기로 했다고 하면 고객들은

아~ 그렇군요 해야 되나요?

코로나로 인해 국가적 위기인건 맞지만 그만큼 대응도 잘 해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터미널 홈페이지에는 코로나로 인한 축소 운행 시간을 따로 명시해서 고객들이 번거로울 일 없게 하는데 진주시에서는 그런 게 따로 없어서 제 시간을 몇십분 낭비한 것 같아 화가 나네요

기존 시간대에 맞추려고 밥도 급하게 먹고 택시타고 온 게 다 의미가 없어졌네요

축소 운행하는 시간대만 잘 명시해줬어도 밥도 여유롭게 먹고 버스타고 왔을텐데 많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