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광장  

 
작성일 : 18-03-11 10:03
프리미엄버스 UBS메모리 연결이 안되니 점검해서 고쳐 주세요.
 글쓴이 : 박영진 (210.♡.250.4)
조회 : 1,095  
글쓰는 버튼이 없어서 여기에 문의 합니다.  3월8일 6시 30분 프리미엄버스 진주-->서울
이용했는데 제좌석(6번)에 usb메모리 연결해서 영화등 볼려고 했는데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지않아 다른좌석 몇군데 연결해도 마찬가지로 연결이 되지 않아 불편사항을 기사님에게 말씀드리니 나중에
확인해 보겠습니다라고 했는데...  3월10일 11시30분 프리미엄버스 서울->진주 이용했는데
마찬가지로 USB메모리 연결이 안되서 다시 기사님한테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또 프리미어버스
이용할 예정이러서 그러니 언제 정상적으로 사용할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관리자 18-03-12 11:28
 124.♡.144.94  
현재 운행되고 있는 프리미엄 차량이 4대중 2대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고 2대는 현재 점검 중이라고 합니다. 작동이 되지 않는 대한여객 2대는 조만간 점검을 통해 정상적인 작동이 될수 있도록 조만간 조치를 취하신다고 하시니 다음에 이용 하실때는 사용하실수 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