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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은규 19-11-14 15:43
 223.♡.10.4  
하은규 / 불친절민원

안녕하세요 11월 14일 오후 3시20분경에 일어났던 일에 대한 민원입니다.



대전행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카운터에 갔는데, 판매원 분께서 휴대폰을 가로로 세우고 게임을 하듯이 두드리며 보고 있었습니다.



카드를 드리고 티켓을 뽑는 동안에도 휴대폰을 힐끔거리시더니 카드와 티켓을 던지듯이 건네주셨습니다.



그리고는 휴대폰 쪽으로 시선을 바로 옮기셨습니다.



고객입장에서는 굉장히 불쾌하고 무시당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사람을 상대하는 일, 어떻게보면 서비스 직인데 많이는 안바래도 적어도 사람을 보고 일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같은 진주에 있는 고속버스 터미널보다 직원분들의 교양이 부족하신 것 같습니다.



직원 교육이나 다른 인원으로의 교체를 통해 시외버스터미널에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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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19-11-15 09:54
 124.♡.144.21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매표원이 소속되어 있는 해당 운수회사에 통보 하였습니다.